본문 바로가기

정보_저장소

맛있는 시리얼 종류 추천!

    맛있는 시리얼 종류 추천!   











즘 간단하게 먹거나 다이어트를 위해 많은 분들께서

 시리얼을 드시고 계신데요!

그냥 먹어도 씹는 식감때문에 너무 맛있지만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주는 우유와 함께 먹으면 훨씬 더 맛있죠!

여러분들은 시리얼 종류 중 어떤 시리얼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시리얼 종류 함께 알아보아요!!!






초코 시리얼








초코 시리얼도 종류가 정말 많죠~ 첵스 코코볼 초코후레이크 등등등....

초코 덕후들이라면 너무너무 좋아 할!

저도 여기에 한 표를 던집니다ㅎㅎㅎㅎㅎ







과일맛 시리얼












시중에 판매되고있는 그 이름은 후르츠링~~!

다양한 과일 맛으로 모양도 동글동글해서 자꾸만 집어 먹고싶게 만들어요!

이건 우유에 같이 먹지 않아도 쉴새 없이 집어 먹게 된다는 ㅠㅠ 

저만 그런가요??ㅎㅎ








오레오 시리얼








이건 뭐.. 명불허전 우리나라에만 있는 

오레오 시리얼이라고해요!

그래서 외국에선 불티나게 팔린다고 하네요

사실 오레오 과자가 있어서 시리얼 외국에서 

먼저 나온 줄 알았는데새로운 사실이죠??ㅎㅎ








콘푸로스트








일단 시리얼 입문용으로 기본인 콘푸로스트 시리얼!

요샌 아몬드나 견과류가 많이 섞인 걸 

선호하시기도 하시더라구요!

뭐니뭐니해도 기본맛이 갑이죠! 

우유에 먹으면 최고 ㅠㅠ 달고차고 식감 대박 

단찬단찬~






다이어트용 시리얼










쌀로만든 시리얼이라던지 그래놀라, 뮤즐리 시리얼 등등...

정말 많은 종류들이 있는데요

전 개인적으로 다이어트 할거면 뮤즐리를 추천합니다!

현미 보리 크렌베리 등등 좀 더 덜 달고 식감도 좋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서요!












자 이렇게 시리얼 종류들을 살펴 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시리얼을 가장 선호하시나요~?~?

이렇게 시리얼 종류를 계속 말하다보니 지금 당장 먹고싶네요^^

다음에도 알찬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