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_저장소

남자들이 좋아하는 10+1가지 스킨십비법

~♥~ 2016. 7. 20. 20:51








남자들 이럴 때 심쿵한다!! 사소하지만 효과 만점인 스킨십 비법들!!


겨울이 가고 꽃 피는 봄이 돌아 왔습니다. 


데이트하기 좋은 날씨에 내 옆에 손잡을 누군가 있다면 그 보다 행복할 수 있을까요?ㅠㅠ 


만개한 꽃 사이에서 두 눈 맞추고 웃을수 있을 ‘내 남자’를 잡기 위한 대박 노하우를 공개할게요. 


더이상 방콕은 그만!! 썸남도 이젠 그만!! 


남자들이 좋아하는 스킨십 10+1가지를 공개합니다 두둥!!



1. 귓속말




귓속말은 나란히 걷고 있거나 같은 곳을 보고 앉아있을 때 가능한 스킨쉽이에요.  


숨결이 귀에 닿기 때문에 귀가 성감대인 '그'라면 더 욕망을 자극할 수가 있어요. 


생글생글 웃으며 다가가 머리카락을 넘겨주는 척 슬며시 ‘사랑해’ 속삭이면 서로의 마음을 더 불타오르게 할 수 있어요. 


주의 : 애매모한 썸 단계 보다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후 사귀기 직전 단계라 생각 될 때 시전할 것!!



2. 눈 마주치며 얘기 듣기




얘기 할 때 눈을 바라봐주는 사람이 있으면 한결 자신감이 생기고 더 편하게 말하기 쉽워요. 관심이 없었던 남자라도 웃으며 눈을 봐주면 설레는데,

하물며 호감이 있는 상태라면 어떠겠어요? 대화 중간중간 고개를 끄덕여주고 추임새를 넣으면서 경청하는 자세를 취한다면 더 좋다고 하네요~


3. 팔짱끼기




팔짱을 낄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의도된 티를 많이 내선 안 된다는 것이예요. 


어디로 이동할 때, 뭔가를 보고 있을 때, 물건을 들어줄 때 약간은


쑥스러워하며 끼면 더 좋아요. 팔짱을 끼면 서로의 몸이 좀 더 밀착할 수 있기에 친밀감을 높여줄 수 있어요. 


그 때 향수를 뿌리고 있다면 그의 후각까지 홀릴수 있어요. 


그보다 키가 작을 경우 팔짱 낀 채 그를 지긋이 바라보면 사랑스러워 보일 수 있으니 참고할 것!! 



4. 손 마사지




손을 아직 잡지 못 했을 때 쉽게 시도할 수 있는 스킨쉽♥ 부담스럽지도 않고 체온을 나누기도 좋은 방법이지요. 


그가 피로해 보이거나, 힘든 일이 있을 때 마사지를 해주면서 이야길 하면 좋으며, 서로 서로에게 마음을 나눌 수 있어요.



5. 볼 뽀뽀




'서로의 호감을 느낄 때'라고 생각될 때 한 번 “볼 뽀뽀를  해보면 좋다. 


처음엔 부끄럽겠지만 입술로 전하는 마음만큼 확실한 감정표현도 없을 거예요. 


어디에서나 쉽게 시도할 수 있는 볼 뽀뽀! 하지만 썸 초기단계에서는 자제하는 편이 좋아요. 


6. 어깨에 기대기




공원이나 영화관, 카페 어디에서나 쉽게 해볼 수 있는 스킨쉽이에요. 


부담스럽지 않아 손 마사지처럼 시도해보기도 좋고, 썸 단계 초입에 해봐도 좋은데. 


호감 있는 상대와 처음으로 밀착하는 순간이기에 긴장과 동시에 설렘과 심쿵을 안겨줄 수 있어요!!


7. 웃으며 터치하기




남자들은 여자에 비해 스킨십에 약해요. 


같이 영화를 볼 때 시도할 수 있는 스킨쉽으로 웃으면서 다리를 툭 치거나 팔을 터치하며 자연스럽게 손을 잡아도 좋고 


옷에 붙은 티끌 때주거나, 머리을 넘겨주거나 하는 등의 세세한 터치도 그가 당신에게 호감을 느끼게 만들어요.  


8. 안기기




썸남을 만나러 갔을 때 보고 싶었다는 것을 표현하며 웃으면서 와락 안겨보세요. 


당신을 보러 나오기 위해 준비를 하고 시간 걸려 나온 피로가 싹 사라질 걸요?? 


심장과 심장을 맞대게 하는 포옹, 이거보다 좋은 안정감 있는 스킨쉽도 없어요!! 안긴 후 얼굴를 들며 살짝 볼 뽀뽀를 한다면


이보다 좋을 수 없겠죠??? 


9. 백허그




그가 무언가 찾고 있을 때, 열중하고 있을 때, 섹시할 때 다가가서 살며시 안아 보세요. 


부드럽게 감기는 살 내음, 따스한 체온, 걸쳐져 있는 서로의 몸. 


애매모호한 썸 단계에서 한 번에 사랑의 진도를 나갈 수 있는 스킨쉽이에요. 


잠시간 두근거리며 있다가 홱 돌아본 그와 키스라도 하게 된다면 이제 그는 당신의 남자!! 



10. 무릎베개





좌식카페나 공원에 있을 때 시도할 수 있는 스킨쉽입니다. 


그의 무릎을 베고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웃으면서 하면 귀여움을 어필할 수 있다.


그에게 무릎을 빌려주면 그는 안정감을 느껴 당신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질 것이다. 


다만, 갑작스레 앉자마자 무릎베개 하고 싶다고 하지는 말고 어느 정도 분위기가 무르익은 후에 할 것. 사랑은 타이밍 싸움